본문 바로가기

생활상식

효심이네 각자도생 충격적인 출생의 비밀

'효심이네 각자도생' 충격적인 출생의 비밀?

KBS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이 자체 최고시청률인 22.1%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주말에 방영된 39화에서는 충격적인 출생의 비밀도 밝혀졌는데,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앞으로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등장인물, 줄거리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효심이네 각자도생 충격적인 출생의 비밀

효심이네 각자도생 39화에서는 충격적인 출생의 비밀이 밝혀졌는데, 사촌형제인 줄 알았던 태민(고주원)과 태호(하준)가 친형제 사이였던 것이였습니다. 할머니 최명희가 태민에게 이를 밝힌 것인데, 친형제라는 사실을 알고 나서 태민의 태도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해집니다. 

2. 효심이네 각자도생 기본정보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KBS 주말드라마입니다. 매주 토,일 오후 8시 5분에 방영하며 51부작입니다.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가족에게 평생 헌신하던 셋째 딸이 결국에는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들에게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찾는 이야기입니다.

3.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장인물

1) 이효심(유이)

TS 피트니스의 트레이너이자 4남매 중 홍일점 셋째딸이다. 아홉 살 때 집 나간 아버지 때문에 평생 힘들어하는 엄마의 심정을 유일하게 이해해 주고 감싸주는 딸이다.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육상 유망주였지만 가정형편 상 체대를 자퇴하고 트레이너로 일하면서 실질적 가장 역할을 했다.

2) 강태호(하준)

재벌그룹인 태산그룹의 기획실장. 원래는 가업을 이을 생각이 없었고 외국에서 유학하며 교수가 될 생각이였다. 그런데 갑자기 부모님이 사고로 돌아가시고 할머니의 전화를 받고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할머니는 행방불명이었다. 3년 만에 의미심장한 할머니의 전화를 받고 한국으로 돌아와 할머니를 찾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애쓴다. 

3) 강태민(고주원)

태산그룹의 후계자. 아버지인 강진범 회장을 대신해 청탁과 뇌물공여 혐으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하고 나왔는데, 출소 날 태호의 귀국소식을 접한다. 태호의 등장으로 위기감을 느끼고 태호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끼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자신이 짝사랑한 효심이 태호와 친하게 지내는 것이 영 거슬린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총 51부작으로 앞으로 11화가 남았습니다. 본인의 친부모의 정체를 알게 된 태민의 선택과 사건의 전말이 어떻게 밝혀질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