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상식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등장인물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 줘]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최고 시청률 9%를 넘기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 드라마는 웹소설 [내 남편과 결혼해줘]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 매주 월, 화 밤 8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특별근로 감독관 조장풍]을 연출하였던 박원국 감독과 [낮과 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집필했던 신유담 작가가 호흡을 맞춘 작품입니다.

1. 내 남편과 결혼해 줘 줄거리

강지원(박민영)은 어린 시절부터 절친이었던 정수민(송하윤)과 남편 박민환(이이경)에게 배신을 당하게 된다. 수민과 민환이 바람이 난 것이다. 게다가 지원은 위암 말기 환자였다. 

불륜을 목격한 날 남편에 의해 살해당한 지원. 그런데 눈을 떠보니 2013년으로 돌아간 것이 아닌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본인의 운명을 새롭게 개척해 나가는 스토리의 드라마입니다.

2. 내 남편과 결혼해 줘 등장인물

1) 강지원(박민영)

사랑을 많이 받고 자라 당당하고 밝은 성격이지만 자신을 꾸밀 줄 모르는 커리어우먼이다. 착하게 살았던 그녀는 남편과 절친에게 배신당하고 암 선고까지 받게 되었다. 둘의 불륜현장을 목격한 날 살해당하고 만다. 그런데 눈 떠보니 10년 전으로 회귀하게 되어 복수를 다짐하고 새로운 운명을 개척해 나간다.

 

2) 유지혁(나인우)

U&K푸드 마케팅 총괄부장이다. 얼굴과 피지컬, 지성까지 두루 갖춘 인물이다. 모든 것에 완벽한 그이지만, 짝사랑 상대인 강지원 앞에서는 유독 서투른 뚝딱이가 되고 만다. 유지혁도 강지원과 마찬가지로 10년 전으로 회귀한 인물로, 강지원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준다.

 

3) 박민환(이이경)

회귀 전 강지원의 남편으로 이기적이고 기회주의자이다. 돈도 벌고 집안일도 하고 자기 말도 잘 듣는 여자를 찾다가 지원을 만나 결혼했다. 그러나 금방 따분함을 느끼고 아내의 절친인 정수민과 내연 관계를 이어나간다.

 

4) 정수민(송하윤)

강지원의 유일한 절친이다.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외모로 사람들의 호감을 사지만 이를 철저히 생존 무기로 이용하는 이중적인 인물이다. 자격지심과 질투로 지원이 가진 것 모두를 빼앗고 망가뜨리는 것이 목표이다. 하지만 회귀한 지원에게 철저히 복수를 당하게 된다. 

 

주요 등장인물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력과 흥미진진한 줄거리로 매 회 화제가 되고 있는 [내 남편과 결혼해 줘]입니다.

드라마는 현재 상영 중이지만 원작이 웹소설이어서 이미 완결이 나있는 상태입니다.

드라마에서는 결말을 어떻게 풀어낼지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를 보는 재미 중 하나가 되겠습니다.